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수기렌탈 안내, A/S 및 이전, 반환, 탈퇴 문의
마음을 전하는 코웨이 콜센터 입니다.
평일오전 9:00 ~ 오후 6:00
토요일오전 9:00 ~ 오후 2:00
공휴일/일요일오전 9:00 ~ 오후 4:00
웅진코웨이고객센터(콜센터) 이용시 통신요금이 부과됩니다.
상담업무 ARS 안내
ARS 연결 후 아래에 있는 다이얼 버튼을 누르시면 빠르게 연결됩니다.
A/S 및 이전설치 접수
A/S접수제품 이상 / 부품 교체 / 제품 사용 방법 문의/ 닥터 방문 관련 문의 (A/S접수, 설치 등)
이전설치이사 또는 제품 위치 변경 / 공사 후 재설치
반환 및 멤버십 탈퇴 접수
반환렌탈 제품을 사용하고 싶지 않을 때/ 위약금 문의/신규설치 후 14일 이내 반환 문의
멤버십 탈퇴소유권 이전 후, 제품 자가 관리를 하고 싶을 때
정기점검 및 일반문의
정기점검점검일자 확인 및 변경 / 코디 관련 문의 / 점검서비스 내용 문의
일반 문의제품 사용기간 문의 / 계약내용 문의 / 패키지 관련문의 /소유권 이전, 멤버십 가입
세금계산서, 정보변경, 수납 문의
세금계산서, 정보 변경결제변경(은행계좌, 신용카드)/ 주소 및 연락처 변경 /명의 변경
수납 문의요금문의/ 요금납부 문의/ 선납 문의/ 가상계좌 문의
상품주문 및 코웨이 제휴카드 문의
상품주문신규제품 문의 및 신청
제휴카드제휴카드 발급문의/코웨이 제휴카드 혜택 문의
케어서비스 및 매트리스 문의
케어서비스 관련 문의 및 신청매트리스 A/S 접수 및 상담
불편 접수
각종 서비스 불편 사항 접수
제품상담/렌탈접수 1566-8612
AS / 이전 / 요금수납 1588-5200
www.coway.or.kr
웅진코웨이고객센터 홈페이지 자주찾는질문 이용방법
웅진코웨이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고객지원 > 제품사용지원> 자주찾는질문
고객지원> 제품사용지원> 스스로관리팁을 이용하시면 원하시는 제품(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연수기등등)의 문제점을
글과 영상으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베스트!!
A/S신청방법이 궁금해요
물 맛이 이상하게 느껴질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용제품의 당월 결제예정 금액이 궁금해요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하트서비스 일정확인 및 변경하고 싶어요
제품을 반품 및 교환하고 싶어요
안마의자 유상 AS항목은 어떻게 구분되나요?
기존 가정용 고객도 다중이용시설로 이전 설치 및 변경 가능한가요?
다중이용시설의 기준 및 무상 AS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는 고객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전화, 카카오톡, 홈페이지를 통한 1:1 문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듣고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카카오톡과 같은 실시간 채팅 서비스를 통해 긴급한 상황에서도 즉각적으로 대응하며,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A/S 신청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 소개드린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문의하시고, 상담을 받으신 후에 A/S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1:1 문의
코웨이에 관한 궁금증이 있다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문의 주신 내용에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Q. 정수기를 이전설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고객님 편하신 시간대에 방문하여 설치해 드리겠습니다. 정수기 이전 설치 시 비용이 발생되며 자세한 비용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해주세요.
PC와 모바일 어디서나 코웨이 홈페이지 내의 마이코웨이 또는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A/S 및 이전, 해체, 이사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이코웨이: [마이코웨이>제품관리>사용중인 제품>A/Sㆍ이전설치 신청]
– 고객지원: [고객지원>제품사용지원>A/Sㆍ이전설치 신청]
Q. 정수기 위치를 바꾸고 싶은데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로 연락주시면 고객님 편하신 시간대에 방문하여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정수기 위치 변경 시 비용이 발생되며 자세한 비용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해주세요.
Q. 정수기 과열(혹은 과냉) 표시기에 불이 들어 왔는데요?
우선 냉/온수 스위치를 꺼주시고, 웅진코웨이 고객센터를 통해 AS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편하신 시간대에 방문하여 점검해 드리겠습니다.
Q.정수기에서 윙~~하는 소리가 나요.
냉수 기능이 있는 제품의 경우 냉각 부품이 동작하기 때문에 윙~하는 소음이 발생합니다.
정상적인 제품의 경우 가정에서 발생하는 생활 소음보다 적으며 냉장고 등의 백색 가전보다 소음이 적습니다. 다만 정수기의 설치환경이 생활하시는 곳에 냉장고보다는 좀 더 노출되어 있고 싱크대 위쪽과 같이 바닥 내부가 빈공간에 설치되어 상대적 소음이 크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Q. 냉수가 시원하지 않아요.
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1. 냉수 선택 표시등을 확인해 냉수 기능이 작동되는지 확인해주세요.
2. 냉수/정수 선택 다이얼을 확인해 냉수로 돌려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3. 냉수를 다량으로 사용한 직후에는 냉수를 만드는 시간이 어느정도 필요하니 1시간 정도 후에 사용해 주세요.
Q. 정수기 필터를 교환하고 싶은데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이 보유하고 계신 제품의 필터 규격과 렌탈, 멤버쉽 가입 여부에 따라 상세하게 설명드리겠으며 고객님께서 편하신 시간대에 방문하여 필터를 교체해 드립니다.
웅진코웨이고객센터
as 및 이전접수 1588-5200
제품상담 및 렌탈빠른접수 1566-8612
'코웨이고객센터_news > 자주 찾는 질문 Q&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A/S신청방법이 궁금해요 (1) | 2023.04.13 |
---|